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원종동 베르네닭강정 오래된 닭강정집

by bookey 2024. 1. 15.
반응형

어렸을 때부터 종종 먹었던 부천 원종동 베르네닭강정이에요.

친구가 20대 초반 알바도 했던 곳이에요.

근처에 베르네시장이 있었는데, 그쪽에 있다가 다른 곳에 크게 옮겼다

현재 사거리 쪽으로 다시 이전했더라고요.

내부는 넓었어요.

22:30분 라스트 오더라 10시 좀 넘으니 홀 손님은 안 받더라고요!

일찍 문 닫는 편이라 알아두시면 좋아요.

주문은 태블릿이 있어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저희는 뼈 있는 닭강정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양배추, 무절임이 나와요.

윤기가 흐르는 닭강정도 나왔어요.

양이 많은 편이에요.

술이 빠질 수 없죠 ㅎㅎ

술도 주문했어요.

매운데 뼈가 있으니깐 닭발 먹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

매운 걸로 주문할 때는 뼈 없는 걸로 주문해야겠어요.

감자튀김도 나왔어요.

양도 많고 방금 튀겨서 맛나요 ㅎㅎ

 

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