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곡 노아식당] 라멘 + 돈까스 혼밥!

by bookey 2022. 10. 25.
반응형

 

요즘 사무실을 옮기고 혼밥러가 되었어요.

근처 아는 동생이 추천해준 가게예요.

원래 라멘이 땡겨서 다른곳을 가려다가 

품절됐다고 하더라고요..ㅋㅋ

생각 못하고 있다 지나가다 들어갔어요 ㅎㅎ

앞에 메뉴를 보니 라멘이 있더라고요!

 

내부 사진이에요!

원래 저녁에 이자까야인듯한데 어두컴컴하니 혼밥 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다 빠지고 찍었어요 ㅎㅎ

시간이 2시 넘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노아미즈타키 라멘 + 돈카츠를 시켰어요!

진한 닭고기육수 베이스의 오사카식 라멘이고 찹쌀밥이 들어있대요!

라멘 + 돈카츠 세트가 나왔어요!!

단무지, 다데기, 김치, 돈까스소스가 같이 나와요!

보이는 것보다 양이 많아요 ㅋㅋ

돈까스는 사랑이죠..

고기가 딱 봐도 좋아 보였어요 ㅎㅎ

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냠!!

맛나요 ㅎㅎ

다섯조각인게 아쉬웠어요 !!

라멘 밑에는 찹쌀밥이 들어있어요!!

밥을 먹어야 든든하죠!!

다데기를 넣었어요!!

다데기를 넣으니 엄청 매콤해졌어요.

육수맛은 닭고기 육수라고 되어있는데 멸치향도 났어요!

먹고싶었던 라멘.. 닭고기와 함께!

양이 진짜 많았는데 다 먹었어요 ㅎㅎ..

동생은 저녁에 술 마시기에도 좋다는데 다음에 같이 가봐야겠어요 !

재방문의사 있고,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어요!

 

주방에 남자다우신 사장님과 서빙을 도와주시는 아버님이 계셨는데 

친절하셨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