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박숯불장어] 부천 장어 맛집 몸보신 추천!

by bookey 2022. 11. 19.
반응형

이제 겨울이 다가오는 환절기라서 기운 내려고 장어 먹으러 다녀왔어요.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대박숯불장어에요.

메뉴판이에요.

장어 2인분(순살600g) 69,000원 / 1인분(순살300g) 35,000원이네요.

2명이서 2인분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미역국, 부추무침, 명이나물, 깻잎, 상추, 고추, 파김치, 백김치, 생강이 나와요.

빠알간 숯이 들어왔어요!

장어가 나왔어요!

어느 정도 초벌은 되어서 나오네요.

장어가 맛있게 익고 있네요 ㅎㅎ

소주와 사이다도 주문했어요!

장어가 맛있게 익었네요.

생강소스에 잘 어울리죠!

생강을 같이 먹는 음식은 장어만 본 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나요.

명이나물과도 잘 어울려요 ㅎㅎ

깻잎 + 생강 + 장어!

국룰조합이죠.

인기가 많은 장어 꼬리 ㅎㅎ

장어탕(9,000원)도 주문했어요!

추어탕 비슷한 느낌인데 뭔가 더 맛났어요.

깨끗하게 잘 먹었네요!

집 근처에 오래된 가게인데 첫 방문이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네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