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멘가고토쿠] 부천 라멘 맛집(feat. 마제소바, 츠케맨, 돈코츠라멘)

by bookey 2022.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키입니다!

오늘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멘가고토쿠 라멘맛집 리뷰할께요.

해장 겸 라멘이 땡겨서 방문해봤어요.

가게 앞 메뉴판이에요!

츠케멘, 돈코츠라멘, 마제소바가 대표 메뉴로 보이네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네요.

점심: 오전 11시 40분 ~ 오후 2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저녁: 오후 5시 ~ 오후 7시 30분

멘가고토쿠 내부로 들어가면 무인발권기로 셀프 주문으로 하면 돼요!

대표메뉴로 마제소바, 츠케맨, 돈코츠라멘이 있는데,

저희는 츠케맨L (10,000원), 돈코츠라멘(8,500원), 차슈추가(1,000원), 사이다 210ml(1,000원)으로 주문했어요!

마제소바(8,000원)도 궁금했지만 저는 해장 겸 방문한거여서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어요.

메뉴는 3가지 대표메뉴(마제소바, 츠케맨, 돈코츠라멘) 단일로 주문하기에는 좋네요!

내부에 라멘 면 뽑는 기계가 있는데 라멘 사장님한테 예전에 듣기로 이 기계가 엄청 비싸고 있으면 효율적이라고 들었어요.

멘가고토쿠 내부는 닷지 테이블 형식으로 6자리가 있어요!

자리는 협소한 편이에요..!

그래서 배달이나 포장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주문 후에 메뉴표를 사장님께 전달하고 5분 정도 기다리다 맨 오른쪽 두 자리에 착석했어요.

사이다가 먼저 나왔어요.

마제소바와 츠케맨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어요.

다시마식초, 시치미, 후추가 있네요.

오픈 주방이어서 사장님들이 열심히 요리를 하고 있어요.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이 먼저 나왔어요!

차슈는 기본적으로 4개가 올려져 있고, 계란이 같이 나와요 ㅎㅎ

추가한 차슈는 접시에 따로 주더라고요!

츠케맨도 나왔어요!

계란, 김, 차슈1개가 올려져 있어요.

제꺼는 돈코츠라멘이어서 라멘 후루룩!

맛있어요.

계란은 반숙이어서 노른자가 흐르네요 ㅎㅎ

국물은 걸죽한 국물이에요.

라멘 요리하실때 육수는 그때마다 냄비에 조리하셔서 육수 추가는 따로 안되더라고요!

시치미도 뿌려서 간을 해줬어요.

츠케맨도 면을 수프에 담가서 먹어보니 짭짤하니 맛났어요.

싹싹 비워서 맛나게 잘 먹었네요!

사장님이 보니깐 일본인이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이고, 배달도 시켜서 먹어보려고요!

나와서 주차장에 가보니 귀여운 고양이가 은행나무잎에 소파처럼 누워있었어요.

제가 괜히 가까이 가서 휴식을 방해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