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황해도김치만두전골] 부천 만두전골 맛집

by bookey 2022. 11. 24.
반응형

주말 저녁 먹으러 방문한 황해도김치만두전골집이에요!

전용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메뉴판이에요!

백숙들도 팔고 있는데 먹어본적은 없어요.

저희는 2명이서 만두전골 2인 주문했어요.

고춧가루 빼고 다 국내산이네요.

주문 후 밑반찬과 육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은 물김치, 도토리묵, 샐러드, 김치가 나와요.

밑반찬부터 맛있었어요!

금방 만두, 야채, 칼국수를 넣어줘요!

대략 10분 ~ 15분 정도 끓인 것 같아요.

보글보글 잘 익고 있어요!

직접 정성스럽게 빚은 만두네요.

칼국수도 초록색면이 보여 건강한 음식이라고 느껴져요.

쌀쌀한 날씨에 소주도 한병 시켰어요!

맛나게 만두전골 먹고 볶음밥도 1인분 주문했어요!

역시 볶음밥은 진리예요..!

무조건 주문해야 해요!

맛있게 싹싹 비워 먹었네요 ㅎㅎ

맛이 심심하다고 느낄수있는데 어른들이 좋아할 건강한 맛이에요.

저도 나이가 더 들다 보니 더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