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장수애섬식당]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by bookey 2022. 8. 17.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장수애섬식당이에요.

숙소 가는 길에 눈에 띄었던 식당인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맛집이더라고요.

다음날 아점으로 방문했어요!

입구에 손 씻는곳이 있어요.

내부사진이에요. 

피아노가 있는데 뭔가 친근한 가정집의 느낌을 받았어요!

안쪽엔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에요.

저희는 3명이서 갈치조림(3인) 59,000원을 시켰어요!

통갈치조림 메뉴 밑에 보니 

"낚시로 잡은 갈치이기 때문에 머리 부분에서 낚시 바늘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저희 가족을 불러 주세요^^ "

이렇게 적혀있어요!

가족분들이 같이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친절하시고 정겨운 식당 느낌이었어요.

친절한 할머니가 계셨는데 할머니 생각도 났어요.

밑반찬은 메추리알 장조림, 늙은오이무침, 멸치, 나물, 김치, 어묵이 나왔어요.

양배추쌈, 상추, 젓갈, 쌈장도 나와요.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기본으로 같이 주시는 것 같아요!

든든한 한국인의 밥!

밥은 셀프로 무료인 것 같아요.

갈치조림도 나왔어요!

가래떡도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보글보글 갈치조림

무조림과 함께 앞접시에 담고 맛있게 먹어야죠!

신선함이 느껴지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조림도 정말 밥도둑이에요.

같이 나오는 제육볶음도 불향도 나고 맛있어요!!

제육 쌈도 정말 맛있어요!

포스팅하면서 배고파지네요..

깨끗하게 싹싹 비워 먹었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솔동산로 30

장수애섬식당

매주 수요일 휴무

그외 09:30분 ~ 21: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