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파리 디즈니랜드 / 생트샤펠 파리여행 4일차

by bookey 2023. 8. 25.
반응형

파리여행 4일차입니다^^

4일차에는 오전에 생트샤펠 방문 후 디즈니랜드 놀이공원 갔답니다.

다음날에 스위스로 새벽에 이동하는 날이였는데,

유럽 여행 중 제일 힘든 하루였습니다 ㅎㅎ

파리 디즈니랜드에서 오후부터 비도 왔었어요.

생트샤펠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철역에 도착했어요.

지하철역에서 에스프레소 한잔 마셔봤어요!

역시 에스프레소는 진해요.

Fontaine Saint-Michel

어제 잠깐 방문했던 입구로 뮤지엄패스로 앞쪽에서 빠르게 입장했어요!

입구 들어가면 가방 보안검사를 한답니다!

생트샤펠 내부로 들어왔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답니다.

창이 엄청 예뻐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라고 하네요.

웅장 그 잡채!!

내부에 사람들은 많이 있어요 ㅎㅎ

창문마다 각기 다른 그림들이 있어요.

생트샤펠은 여기가 전부라 금방 다 봅니다 ㅎㅎ

이제 디즈니랜드로 이동해야 해요!

기차 타기 전에 KFC에서 점심 먹으러 왔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주문번호에 맞는 판을 가져가서 자리에 올려놓으면

햄버거를 가져다주세요!

고칼로리 KFC 햄버거 냠!!

에너지 충전은 충분히 한것 같네요 ㅎㅎ

이제 RER A 기차를 타고 디즈니랜드로 이동 중이에요.

하늘이 우중충한게 비가 올 조짐이 보이네요 ㅎㅎ

파리 디즈니랜드에 도착했어요!

생트샤펠에서는 50분 정도 소요됐네요 ㅎㅎ

파리 디즈니랜드 어플이에요!

방문하게 된다면 디즈니랜드 어플을 다운받으신 다음에

대기시간에 맞춰 잘 골라 타시면 됩니다ㅎㅎ

일단 디즈니랜드 스튜디오파크 / 디즈니랜드 파크 

두 곳으로 나눠져 있어요.

티켓마다 다른데 저희는 두 군데 다 가는 티켓이였어요.

일단 스튜디오파크 먼저 갔어요!

 

처음에는 먼저 할리우드타워를 타러 왔어요!

들어와서 지정해 주는 번호에 맞게 입장하면 됩니다!

위아래로 이동하면서 귀신들이 나오는데

스릴만점 재밌었어요!

엔도르핀이 쫙쫙 올라와요.

다음은 어벤저스 타러 왔어요!

내부에 멋진 그래픽 화면이 있어요.

실내 롤러코스터라고 보면 돼요!

재밌었어요 ㅎㅎ

타고나면 머리가 바람으로 올백머리로 변해요!

사진은 구매하라고 화면에서는 블록처리가 되어있어요 ㅎㅎ

다음은 스파이더맨으로 왔어요.

스파이더맨은 3D 안경을 쓰고 이동하는 차를 타고 손목으로 거미 잡고 하면 돼요 ㅎㅎ

점수가 나와요 ㅎㅎ

여기는 여자친구와는 다른 차를 탑승했어요.

1인 입장으로 하면 더 빠르게 탈 수 있답니다.

우니!!

다음엔 카 로드 트립을 탔어요!

기차 타고 이동하는건데 저기서 폭포 나오고 불 나오고 장난 아니였어요 ㅎㅎ 

평화롭게 기차 타고 있다가 깜짝 놀랐네요.

다음은 파리 디즈니랜드에 있는 라따뚜이!!

이게 찻잔 같은 기구 타서 쥐의 입장에서 움직이는건데

저는 타는데 멀미가 엄청나더라고요 ㅋㅋ

신기하고 재밌긴 했어요.

다음은 크러쉬코스터!

대기줄이 길어서 1시간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ㅋㅋ

재밌었어요 ㅎㅎ

이제 디즈니랜드 파크로 이동!

시간은 저녁 6시 정도 되었네요.

이때부터 비가 왔어요.. 

디즈니랜드 30주년!!

비가 와서 팬텀매너!

다음은 캐리비안의 해적!

캐리비안의 해적은 한국 롯데월드의 신밧드의 모험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피노키오!

피노키오는 애기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해가 지고 성이 붉게 물들었네요

토이스토리!

스타워즈!!

파리 디즈니랜드 일루미네이션!!

이걸 보려고 늦게 갔던 건데 비고 오고 사람도 많고 장난아니였네요 ㅋㅋㅋ

11시부터 시작해요!

30분간 하고 바로 지하철 역으로 뛰어갔어요 ㅋㅋ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요.

지하철 못 타면 큰일이여서요 ㅋㅋ

겨우 사람들 다 낑겨서 타고 잘 숙소 도착했어요..

숙소 겨우 잘 도착해서 새벽 2시 가까이 대충 야식 먹었네요 ㅋㅋ

이제 다음날 7시 58분 스위스로 가는 기차를 타야 해서 얼른 잤네요..

거의 3시간 정도 잔 것 같아요 ㅋㅋ

새벽에 우버 불러서 파리 동역으로 이동했어요!

파리 동역에 늦지 않게 잘 도착했네요 ㅎㅎ..

이 새벽이 진짜 힘들었네요 ㅋㅋ

이제 스위스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