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평화로운 도시(스위스 출발)

by bookey 2023. 12. 1.
반응형

유럽여행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스위스 그린델발트 여행 후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가는 날이에요.

스위스 3일차 아침이에요.

이탈리아와는 가깝지만 상반되는 날씨예요.

스위스는 어디서든 멋진 경치를 자랑하네요.

스위스에서 밀라노로 가는 열차 스케쥴이에요.

그린델발트 출발로 거의 6시간 넘게 걸렸네요.

이탈리아에 들어와 마조레 호수를 지나가고 있어요.

스위스와 상반되는 따뜻한 날씨가 느껴져요.

멀리 알프스산맥 설산은 보이네요.

밀라노역에 도착했어요.

멀리 수작의 숲이라고 불리는 Bosco Verticale건물이 보여요.

정말 신기하고 멋있더라고요.

청담동에도 비슷하게 건물을 짓는다고 하던데 궁금하네요.

숙소는 밀라노 첸트랄레역 인근 케브호텔로 예약하고 도착했어요!

넓고 위치도 좋고 쾌적했어요.

숙소에서 좀 쉬다가 나왔어요!

따뜻한 날씨였어요.

이탈리아 하면 젤라또가 유명하죠.

바로 Gelateria Paganelli를 구글맵에서 찾아서 갔어요.

이탈리아는 밀라노, 피렌체, 로마, 베니스 이렇게 다녔는데

여기 젤라또가 제일 맛있었어요!

생크림도 이쁘게 올려주시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현지 손님도 많더라고요.

날씨도 환상적이였네요.

Indro Montanelli Garden을 지나가는데 생일파티를 하고 있었어요.

행복한 도시 느낌이 가득했어요.

공원에는 큰 개들이 뛰어놀고 있어요.

저는 좀 흠칫했는데.. 유럽은 강아지 교육이 굉장히 강해서 물리거나 하지는 않는다고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불안하긴 했네요..ㅎㅎ

밀라노 2층 투어버스가 지나가네요!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쇼핑몰이에요.

건물이 멋있고 고급 브랜드 상점들이 있어요.

쇼핑몰을 나오면 밀라노 대성당이 있어요.

굉장히 멋있고 웅장함 그 자체예요.

스포르체스코 성으로 이동했어요.

옛날 이곳에 무슨 일들이 있었을까 궁금해지는 성이였어요.

옛 밀라노 지도도 있었어요.

Parco Sempione정원이에요.

평화와 아름다음이 물씬 느껴졌어요.

웅장한 나무들이 멋있어요.

Arco della pace 개선문이에요.

나폴레옹의 요청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Basilica di Sant'Ambrogio 성당이에요.

늦어서 내부는 못 들어가봤네요.

저녁은 이탈리아 피자 먹으러 Viale Andrea Doria로 갔어요.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밀라노에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하루를 잘 보냈네요.

 

 

반응형